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맥도날드, 어린이날 맞아 ‘해피밀 데이’…100명 한정 무료 제공

최종수정 2019.05.03 08:36 기사입력 2019.05.03 08:36

댓글쓰기

맥도날드, 어린이날 맞아 ‘해피밀 데이’…100명 한정 무료 제공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맥도날드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가족 고객들에게 해피밀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해피밀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어린이날 당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전국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찾는 보호자를 동반한 만 7세 이하의 어린이에게 선착순 100명 한정 해피밀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4일부터 7월28일까지 전국 127개 레스토랑에서 매주 주말 및 공휴일마다 ‘로날드 맥도날드’가 레스토랑을 찾아가는 행사를 마련하고,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날드 방문 매장 및 스케줄은 맥도날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맥도날드는 중증 환아와 가족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설립된 자선 재단인 한국RMHC의 후원사로서 해피밀을 판매할 때마다 50원씩을 적립해 기부하는 등 어린이들의 건강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함께 전개하고 있다. 한국RMHC는 경남 양산 부산대학교 병원 부지 내에 국내 1호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를 건립 중이며, 올해 하반기 오픈을 앞두고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뜻깊은 기부 행사에도 동참할 수 있는 해피밀 세트와 함께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