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걸어서 세계 속으로' 섬나라 모리셔스, 그 모습은

최종수정 2019.03.23 10:59 기사입력 2019.03.23 10:59

댓글쓰기

섬나라 모리셔스 / 사진=KBS1 '걸어서 세계 속으로' 방송화면 캡처

섬나라 모리셔스 / 사진=KBS1 '걸어서 세계 속으로'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김지현 인턴기자] 23일 KBS1 교양 프로그램 ‘걸어서 세계 속으로’에서 모리셔스가 소개됐다.


모리셔스는 우리나라 제주도 정도의 작은 섬나라지만 아름다운 바다와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져 전 세계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톰 소여의 모험’의 저자 마크 트웨인은 "신은 모리셔스를 창조했다. 그리고 그것을 본떠 천국을 만들었다"며 모리셔스를 극찬했다.


모리셔스 최남단의 유네스코 문화유산 르몬산은 자유를 위해 죽음을 택한 이들의 혼을 품고 있는 곳이다. 노동자들의 눈물과 애환이 담겨있는 그랑바셍 힌두사원의 시바 신 축제도 체험해볼 수 있다.


카젤라 자연공원에서는 보기만 해도 아찔한 창천을 가르는 집라인, 구름다리와 정글의 왕 사자와 함께하는 정글산책, 100살이 넘는 자이언트 거북이와 스킨십 등 동물과 자연스럽게 교감할 수 있다.


자이언트 워터릴리로 유명한 팜플무스 식물원과 일곱 가지 빛을 내는 무지개언덕, 화려한 산호초를 자랑하는 에메랄드빛 바다 등 모리셔스는 ‘인도양의 숨은 보석’이라 불릴 만하다.



김지현 인턴기자 jihyunsport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