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바닥재 'KCC숲' 4년 연속 1위…'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선정

최종수정 2019.03.21 16:33 기사입력 2019.03.21 16:32

댓글쓰기

바닥재 'KCC숲' 4년 연속 1위…'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선정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CC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가정용 바닥재, 친환경 페인트 2개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바닥재 브랜드인 'KCC숲'은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소비자의 안전과 건강을 생각한 고기능성 제품 라인업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처음 신설된 친환경 페인트 부문에서도 건축용 수성 브랜드인 '숲으로'로 1위에 올랐다. 숲으로는 유해물질 함유 및 방출량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K-BPI는 올해 21년째를 맞는 브랜드 평가 지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다. 소비자 조사를 통해 인지도와 충성도 등을 조사하고 종합 점수로 브랜드 파워를 측정한다.


KCC 관계자는 "이번 1위 선정은 고객들에게 제품과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지속적인 친환경 제품 개발과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변치 않는 사랑을 얻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