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샘 주방가구 브랜드파워 21년 연속 1위…주거가구는 10년 연속 1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샘 키친바흐 페닉스

한샘 키친바흐 페닉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한샘은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주방용가구 부문 21년 연속, 주거용가구 부문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K-BPI,Korea Brand Power Index)는 우리나라 국민의 소비 생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다.

주방용가구 부문에서는 조사가 시작된 1999년 이후 21년 연속으로 1위를 지켰다. 주방용가구에 이어 가정용가구 역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에 선정됐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