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이넷방송 박준희회장, "이웃과 함께하는 밝은 세상 T콘서트"에 기부금 전달

최종수정 2019.03.19 17:40 기사입력 2019.03.19 17:40

댓글쓰기

아이넷TV 박준희 회장

아이넷TV 박준희 회장


아이넷TV 박준희 회장은 지난 2019년 3월 10일(일)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부산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문화·예술 나눔의 일환으로 개최된 기부콘서트 “이웃과 함께하는 밝은 세상 T콘서트”를 통해 부산시 남구청에 기부금 오백만원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아이넷방송이 티브로드 낙동방송, 서부산방송, 동남방송과 함께 ‘공연을 즐기며 나눔을 실천한다.’는 기부콘서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이웃과 함께하는 밝은 세 상 T콘서트>는 소통과 나눔, 돌봄을 실천하며 구민 복지사업에 앞장서고 있는 부산 남구에 위치한 부산문화회관에서 뜨거운 호응 속에 열렸다.


이날 공연은 설운도, 강진, 현숙, 박상철, 금잔디 등 명실상부 최고의 대한민국 가수들이 함께 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고, 평소 공연 관람이 어려운 문화 소외 계층 어르신들을 직접 공연장에 초청, 무료 관람을 제공하는 등 진정한 나눔 콘서트를 구현했다.


공연이 끝난 직후, 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은 기부금 500만원을 박재범 부산 남구청장에게 전달했으며, 이 기부금은 남구청에서 지정한 기부처에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관객들의 자발적인 나눔 참여를 위해 사랑의 열매와 연계, 별도의 성금모금함을 설치해 기부 문화 확산에 기여했고, 티브로드 역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대형TV 등 기부물품을 부산 남구청에 전달했다.

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은 평소 기업의 따뜻한 나눔 경영 정신을 실천하고, 사회적 역할에 솔선수범하는 등 꾸준하게 기부 활동을 해오고 있다.




박진우 기자 park0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