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입소문 난 혼수가구] 코웨이, 맞춤형 필터로 공기질 관리

최종수정 2019.03.19 12:00 기사입력 2019.03.19 12:00

댓글쓰기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의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는 3가지 멀티순환 기능으로 원하는 상황에 맞게 청정 관리가 가능하다. 멀티순환과 집중순환, 일반순환 기능은 물론 맞춤형 필터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실내 공기질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공기청정기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주변 공간의 신속한 청정을 원할 경우에는 제품 전면과 상부에서 동시에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멀티순환' 기능을 이용하면 된다. 멀리 떨어진 공간의 빠른 청정을 원할 때는 전면에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집중순환' 기능이 효과적이다.


넓은 공간의 고른 청정을 원할 때는 상부에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일반순환' 기능을 선택할 수 있어 체계적인 맞춤 공기 케어가 가능하다.


'쾌속케어 모드'도 갖췄다. 황사나 미세먼지 주의보로 빠른 청정이 필요할 때, 외출 후 집에 돌아와 빠른 청정을 원할 경우 등에는 멀티순환과 집중순환, 일반순환이 순차적으로 작동된다.

미세먼지부터 냄새 제거까지 청정하는 극세사망 프리필터, 맞춤형 필터, 탈취 필터, 집진 필터로 구성된 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계절별ㆍ상황별ㆍ공간별로 선택해 사용하는 맞춤형 필터는 황사 필터ㆍ새집증후군 필터ㆍ탈취 필터로 구성된다.


정화된 깨끗한 공기가 나오는 공기 토출구가 기존 제품들과 다른 것도 특징이다. 제품 상부에만 있던 기존 공기청정기와 달리 제품 전면과 상부에서 정화된 공기를 내보낸다. 거실 등 멀리 떨어진 넓은 공간까지 빠른 청정이 가능하다.


실내 공기 오염 정도를 4단계 LED 램프 색으로 보여줘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벽면에 밀착 가능한 슬림한 타워형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도 높였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