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한카드, 이달 23~24일 올댓 그랜드 웨딩 박람회

최종수정 2019.03.19 08:55 기사입력 2019.03.19 08:55

댓글쓰기

신한카드, 이달 23~24일 올댓 그랜드 웨딩 박람회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신한카드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신한카드 올댓 그랜드 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박람회는 오는 23~24일 이틀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 5층에서 진행된다.


박람회는 웨딩홀, 허니문, 가전 및 가구,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예물부터 신한생명 신혼부부 재무컨설팅까지 예식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자리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안마의자, 정수기, 운동기구 등 신혼부부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렌탈상품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획전도 같이 열릴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참여 제휴사별로 최대 10% 청구할인,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람회 참가고객에게 추후 계약 시에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제휴사도 있다. 또 사전 참가 신청 후 방문 상담한 모든 고객에게 고급 면기 세트를 증정한다.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전 참가 신청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참가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올댓쇼핑 홈페이지와 올댓쇼핑 모바일앱 내 ‘올댓웨딩’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올댓웨딩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