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키움증권, 차세대 HTS 활용한 해외주식 초보교실 개최

최종수정 2019.03.12 09:56 기사입력 2019.03.12 09:5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키움증권이 차세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영웅문 Global'을 활용한 해외주식 초보교실을 오는 14일 오후 6시30분부터 여의도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에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키움증권, 차세대 HTS 활용한 해외주식 초보교실 개최


이번 교육은 영웅문 Global을 활용해서 기존 HTS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기능들을 배워보는 시간으로 채워진다. 주요 내용으로는 배당 투자 시 활용할 수 있는 기능, 적정주가·목표주가 확인, 재무차트 확인, 권리일정 확인방법, 서버감시 주문방법 등이 있을 예정이다.


윤주익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장은 "이번 차세대 HTS 영웅문 Global은 그 동안 해외투자자들이 투자에 필요로 하는 핵심 기능 위주로 개발됐다"면서 "초보교실은 이러한 기능을 상세하게 설명하는 자리로, 이번 기회에 차세대HTS 영웅문Global 사용법을 익힌다면 해외주식 투자활동을 보다 능동적으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아카데미 신청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