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테이션3 다방,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십 협약

최종수정 2019.03.12 09:30 기사입력 2019.03.12 09:30

댓글쓰기

이벤트, 프로모션 지원 등 키움히어로즈와 공동 마케팅

스테이션3 다방,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십 협약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19시즌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키움히어로즈의 홈 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스테이션3박성민 사업마케팅본부장, 키움히어로즈 박준상 대표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스테이션3는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키움히어로즈 홈경기 시 팬들을 대상으로 한 장내 이벤트등 공동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또한 다방을 이용하는 사용자 및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2019시즌 동안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홈 경기에서 LED광고판등에 다방 광고를 노출하며, 시즌 중 스폰서데이,플레이어데이 등을 구단 측과 함께 기획할 예정이다.


스테이션3 박성민 사업마케팅본부장은 “키움히어로즈의 팬 친화적인 운영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으로 지원에 나설 계획”이라며 “이번 스폰서십 협약을 통해 야구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에게 다방의 브랜드를 알리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움히어로즈 박준상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키움히어로즈와 다방이 상호간에 신뢰 있는 파트너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든든한 지원을 바탕으로 2019시즌에는 더욱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