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LBL 브랜드 패션·침구상품 선보인다…1000억 매출 목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홈쇼핑, LBL 브랜드 패션·침구상품 선보인다…1000억 매출 목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이달 14일 자사 패션 브랜드 'LBL'을 침구까지 확장,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12일 밝혔다.


LBL은 2016년 론칭한 이후 누적 주문금액 2500억 원을 돌파하며 롯데홈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롯데홈쇼핑은 이를 기반으로 LBL을 패션을 넘어 생활 상품까지 아우르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키로 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오는 14일(목) 오전 9시 25분부터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변화를 준 새해 봄/여름 패션 신상품과 리빙 브랜드 'LBL 메종'을 선보인다. 이어 130분 간 진행되는 1부에서는 라이트 트렌치 재킷 등 패션 신상품 3종을 선보이고, 오전 11시 35분부터 진행되는 2부에서는 LBL 메종의 노르망디 린넨 침구 풀세트를 선보인다. 올해 LBL의 매출(주문금액 기준) 목표는 1000억 원이다.


김철종 롯데홈쇼핑 콘텐츠개발부문장은 "LBL은 홈쇼핑 업계에서 가장 성공한 패션 브랜드이자, 홈쇼핑 패션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 브랜드"라며 "이번 시즌에는 침구 카테고리가 추가된 신상품 론칭으로 패션부터 리빙까지 아우르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