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아차, UEFA 유로파리그 트로피 투어 개최

최종수정 2019.03.10 09:00 기사입력 2019.03.10 09: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기아자동차는 UEFA 유로파리그 결선 토너먼트의 시작과 함께 유로파리그 트로피 투어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유로파리그는 UEFA(유럽축구연맹) 주관으로 매년 개최되는 유럽 명문 축구클럽 대항전이다. 이달 시작된 결선 토너먼트를 거쳐 오는 5월 29일(수) 아제르바이잔 바쿠에서 결승전이 열린다.


올 시즌 유로파리그 16강에는 첼시, 아스널, 발렌시아, 인터밀란, 나폴리 등 유럽을 대표하는 명문 클럽들이 대거 진출해 세계 축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기아차, UEFA 유로파리그 트로피 투어 개최


기아차 는 유로파리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축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사상 최초로 지난 9일 제네바 모터쇼에서 유로파리그 트로피 투어를 시작했다. 기아차 는 제네바를 시작으로 세비야, 베를린, 런던, 밀란, 모스크바, 파리, 바쿠 등 유럽 전역 8개 도시의 주요 랜드마크 또는 학교, 유스 축구클럽에서 트로피를 전시할 계획이다.


기아차 는 투어 기간 동안 UEFA 아동재단과 함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축구를 통해 미래를 꿈꾸고 있는 요르단 자타리 캠프의 난민들을 위한 축구화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축구화 기부 캠페인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유로파리그 트로피 투어 부스 혹은 각 참가국의 기아차 대리점을 통해 기부할 수 있다.

아울러 기아차 는 기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유로파리그 결승전 티켓 추첨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유로파리그 트로피 투어에는 독일 축구의 영웅 로타어 마테우스, 포르투갈을 유로2004 준우승으로 이끈 천재 미드필더 데쿠, 아이슬란드의 대표 스트라이커 아이두르 구드욘센 등 유명한 유럽 축구들도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축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기아차 를 알리고, 나아가 고객들의 삶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는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끊임 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