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美 현지가이드, 최교일 의원 주장 '재반박'…“전형적인 스트립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교일 “스트립쇼 하는 곳, 가지 않았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2016년 미국 출장 당시 ‘스트립쇼를 하는 곳에 가지 않았다’는 최교일 자유한국당 의원의 주장에 대해 미국 현지 가이드가 재반박하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다.


자신을 20년 이상 경력의 미국 현지 가이드라고 밝힌 대니얼 조씨는 1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를 통해 “제가 모시고 다녔으니까 제가 잘 알겠죠”라며 “전형적인 미국 스트립바”라고 밝혔다.

조씨는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면 무희들이 춤추는 주변에 앉아서 술을 시켜먹는 곳”이라며 “그 무희들한테 돈을 주면 앞에 가까이 와서 옷을 하나하나 벗기도 하고, 20불을 내면 개인적으로 프라이빗룸에 가서 노래 한 곡이 끝날 때까지 무릎 위에 앉는다든지 개인 쇼를 보는 완전한 스트립바”라고 말했다.


앞서 조씨는 지난 31일 "경북 지역의 C 의원이 보통 뉴욕 맨해튼에서 저녁을 먹게 되는데, 식사 후에 자꾸 미국 여자들 (나오는) 스트립바에 가자고 굉장히 강요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대해 최 의원은 입장문을 통해 "2016년 9월 24일부터 26일까지 지역에 연고가 있는 모 오페라단의 요청으로 뉴욕에 간 사실이 있다"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저녁 식사를 한 뒤 숙소로 돌아가기 전, 술 마시는 바에 가서 일행 등과 술 한 잔씩 한 사실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당시 10여명이 모두 있는 자리에서 가이드에게 식사 후 술 한잔할 수 있는 주점을 알아봐 달라'고 한 사실은 있으나, 스트립쇼 하는 곳으로 가자고 한 사실은 없으며 실제 스트립쇼 하는 곳으로 가지도 않았다"고 설명했다.


최 의원은 "해당 주점은 공개된 합법적인 장소이고, 술을 한 잔 하는 과정에서 어떠한 불미스러운 일도 없었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