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박진영, 2PM 준호 생일 축하 “딸아이와 생일이 똑같다...준호처럼 컸으면 해”

최종수정 2019.01.26 17:01 기사입력 2019.01.26 17:01

댓글쓰기

박진영 [이미지출처=연합뉴스]

박진영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썝蹂몃낫湲 븘씠肄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대표가 그룹 2PM 준호의 생일을 축하했다.


박진영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반갑고 신기한 사실, 딸아이가 준호와 생일이 똑같아요”라고 글을 남겼다.

박진영은 “준호를 오래 봐왔기에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데 정말 준호처럼 크면 좋겠어요. 이 정도 성공한 친구가 아직도 이렇게 겸손하고 성실하고...예쁜 청년이다”라며 “이번 앨범, 영화 ‘기방도령’, tvN 드라마 ‘자백’ 모두 관심 갖고 지켜봐주세요. 이렇게 열심히 성실히 사는 청년이 몇 명이나 될까 싶어요”라고 칭찬했다.


이어 그는 “준호야 넌 생일부터가 JYP와 운명인가보다. 앞으로 영원히 네 생일을 깜박할 일은 없을 것 같다. 축하해”라고 준호의 생일을 축하했다.


한편 박진영은 25일 결혼 6년 만에 첫 딸을 얻었다. 박진영은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오늘 아침 10시 좀 넘어 딸아이가 태어났습니다”라고 직접 득녀 사실을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김소영, "바람, 변심…결혼 4년 만에 오상진에게 배신감" 폭로 김소영, "바람, 변심…결혼 4년 만에 오상진에...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