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전자업계도 왕훙(網紅) 마케팅

최종수정 2019.01.26 10:15 기사입력 2019.01.26 10:15

댓글쓰기

전자업계도 왕훙(網紅) 마케팅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삼성전자가 24일 중국 베이징에서 ‘인플루언서 데이’를 개최했다.


삼성전자는 세탁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퀵드라이브 세탁기, 메탈쿨링이 적용된 4도어 냉장고, 건조기 등 혁신 가전을 통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중국 푸드·패션·라이프스타일 분야 주요 왕훙(網紅,중국SNS유명인)들이 초청됐다.


이 날 행사에서는 왕훙들을 대상으로 한 가전제품 소개와 함께 이충후 셰프 등 미슐랭 가이드 스타 셰프들이 삼성 주방가전을 이용해 펼치는 쿠킹쇼와 한국 패션 전문가의 삼성 의류가전을 활용한 스타일링 클래스 등도 진행됐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