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일룸, 신학기 맞아 대표 학생방 시리즈 리뉴얼 출시

최종수정 2019.01.22 10:09 기사입력 2019.01.22 10:09

댓글쓰기

일룸, 신학기 맞아 대표 학생방 시리즈 리뉴얼 출시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신학기를 맞아 학생방 대표 시리즈 '링키플러스', '로이', '이타카네오'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자녀들을 위한 '링키플러스' 시리즈는 아이의 빠른 성장과 학습 환경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라는 기존 강점에 아이의 생활 패턴에 맞춰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모듈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아직 정리가 익숙하지 않은 저학년 학생을 위해 장난감과 학습서를 보관할 수 있는 '수납 책장'을, 자신을 꾸미는 데에 흥미가 많아지는 고학년 학생을 위해 '거울장'을 추가했다. 또한 보다 깨끗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책상의 포밍범퍼에 그레이 컬러를 적용했다.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중학생을 위한 '로이' 시리즈는 '허니 옐로우' 포인트 컬러를 선보여 감각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게 했다고 일룸은 설명했다. 또한 외모에 관심이 높아지기 시작하는 시기인 점을 고려해 이동형 전신 거울, 액세서리 보드 품목을 추가했다. 이 밖에도 책상 적층장 대신 책상과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펠트 스크린 품목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