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디아지오, 크래프트 라거 '홉하우스13'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선보인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디아지오, 크래프트 라거 '홉하우스13'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선보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디아지오코리아가 아시아 최초로 국내 시장에 더블 홉의 크래프트 라거 '홉하우스13'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홉하우스 13은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259년 전통 세인트 제임스 게이트의 '오픈 게이트 브루어리'에서 탄생했다. 오픈 게이트 브루어리에서는 새로운 맥주 레시피를 탐구하고, 오래된 레시피를 재해석해 흥미진진한 새로운 맥주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홉하우스13은 알코올도수 5도의 더블 홉 맥주로, 이름은 1900년대부터 현재까지 세인트 제임스 게이트에서 홉을 보관하고 있는 창고에서 따왔다.

100% 아일랜드 맥아와 기네스 효모를 사용했으며, 오스트레일리아와 아메리카 홉을 혼합한 더블 호핑 공법으로 만들어 싱싱한 홉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며 시원하고 깔끔한 맥아의 뒷맛이 일품이다. 한 모금 마시면 살구와 복숭아의 풍미가 그대로 느껴지는 매력도 지니고 있다. 라거보다 깊고 에일보다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홉하우스13이라는 브랜드명에 맞춰 오는 13일부터 서울 주요 지역의 13개 펍을 통해 제품을 출시한다. 병(330㎖) 및 케그 제품을 먼저 선보이며, 판매 업소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가정 채널을 겨냥한 캔(500㎖) 제품도 올 상반기 중에 출시할 예정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