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메디톡스, '뉴라미스' 필러 신규 광고 1주만에 유튜브 100만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메디톡스

메디톡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바이오제약 기업 메디톡스 는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의 '웃어보세요. 숨지마세요. 이제 펴보세요. 뉴라미스 타임' 신규 광고가 공개 1주만에 유튜브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여성들의 고민을 이야기하며 공감을 이끌어내는데 중점을 둔 이번 광고에는 배우 이서진이 등장한다.
이번 광고는 여성들의 광고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연령별로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구분해 총 3편으로 제작, 공중파 TV는 물론 영화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맞춤형으로 집행되고 있다. 연말에는 주름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응원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메디톡스 주희석 상무는 "공개 1주만에 유튜브 100만뷰를 돌파하는 등 큰 성과를 달성하고 있는 만큼 높아진 뉴라미스의 인지도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압도적인 1위 자리 수성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톡스가 독자적인 기술로 자체 개발한 '뉴라미스'는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의약품품질위원회(EDQM)에 등재된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사용해 안전성을 더욱 강화한 필러다.


서소정 기자 ss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