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0년 간 시아버지와 며느리 불륜…시아버지 바람에 며느리 자살기도로 발각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중국서 시아버지와 불륜 저지른 며느리. 사진=개인 SNS 캡쳐 화면

중국서 시아버지와 불륜 저지른 며느리. 사진=개인 SNS 캡쳐 화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중국 온라인에서 시아버지와 며느리가 10년 간 불륜을 저질렀다는 내용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최근 홍콩 매체 헤드라인데일리은 중국 산시 성에 사는 여성 A씨가 자신의 시아버지와 10년 동안 불륜관계를 이어왔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A씨는 남편이 감옥에서 7년간 복역하는 동안 시아버지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 무려 4차례의 낙태 수술을 받았다. 또한 남편이 출소한 후에도 그들은 관계를 계속 이어나갔다.

A씨는 최근 시아버지에게 새로운 애인이 생기자 농약을 마시고 자살을 시도했고 이때 처음으로 A씨의 남편은 모든 진실을 알게 됐다. 당초 남편은 감옥에서 관련 소문을 접했지만 당시엔 믿지 않았다.

A씨의 자살 시도는 미수에 그쳐 생명에 지장은 없었지만 A씨는 남편에게 “시아버지가 다른 여자와 바람피워 자살을 결심했다”는 충격적인 말을 내뱉었다.
A씨와 시아버지는 모든 관계를 인정했고 A씨는 남편과 이혼했다.

한편 A씨는 시아버지와 전 재산을 정리해 집을 떠났고, 경찰은 그들을 찾고 있지만 아직 단서조차 잡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