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25, SK플래닛과 손잡고 O2O프로모션 기획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후 2~5시 방문고객 대상 모바일 쿠폰 제공
GS25, SK플래닛과 손잡고 O2O프로모션 기획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S25는 6월 한 달 동안 SK플래닛의 시럽과 손잡고 온·오프연계(O2O) 타임이벤트를 기획했다.

GS25는 오는 30일까지 시럽 월렛 앱 설치 고객에게 행사상품을 25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시럽 월렛 앱 설치 후, 블루투스를 활성화 시킨 상태에서 이벤트 시간대인 오후 2~5시 사이에 GS25를 방문하면 된다.
오는 7일까지는 선착순 7000명에게 환타오렌지슬림캔을, 8~21일까지는 1만4000명에게 실론티캔을, 22~30일까지는 9000명에게 맥스포테이토크리스프를 25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자동 전송되며, 전송된 쿠폰은 즉시 사용 가능하다.

각 기간 동안 고객들은 1인 1회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총 3개의 쿠폰 수령이 가능하다. 기간동안 준비된 쿠폰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GS25와 시럽은 O2O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보다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를 고민하던 중 타임&숫자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재미있고 알뜰한 쇼핑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유쾌한 이미지 구축, 시럽 활성화 등의 긍정적인 영향도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영익 GS넷비전 매니저는 “보다 신선하고 새로우면서 재밌는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타임&숫자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