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모비', 인기 게임 '뮤오리진'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 지급

최종수정 2016.04.22 16:30 기사입력 2016.04.22 16:3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모비', 인기 게임 '뮤오리진'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 지급

이번에 추가한 사전예약 쿠폰은 인기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으로 등록하면 귀속 다이아 500개와 펫 소환권 1개를 지급한다.
‘뮤오리진’은 국내 온라인 게임 ‘뮤온라인’의 IP를 활용하여 만든 모바일 MMORPG다. 화려한 스킬의 '흑기사'와 치유 능력을 가진 '요정', 강력한 흑마법을 부리는 '흑마법사' 등의 직업을 선택하여 각 특성에 따라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고 '필드맵 사냥'과 게임 내 재화를 이용해 거래하는 '경매장', PvP(유저 간 대결) 시스템인 '정식 투기장' 등 방대한 콘텐츠로 MMORPG의 정석을 보여준다. 또한 국내 정상급 성우들을 기용하여 퀄리티 높은 게임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2015년 4월 정식 출시한 후 현재까지도 최고 매출 게임 순위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으며, 지난달 31일에는 신규 단체 서버 대항전 '용사의 전쟁'을 추가하는 등 꾸준한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