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NH농협금융, 복합점포 6호점 천안에 개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2일 NH농협금융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에서 복합점포 6호점 개점식을 열었다. 개점식에서 (왼쪽에서 네번째부터) 이경섭 농협은행장과 구본영 천안시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출처: NH농협금융)

22일 NH농협금융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에서 복합점포 6호점 개점식을 열었다. 개점식에서 (왼쪽에서 네번째부터) 이경섭 농협은행장과 구본영 천안시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출처: NH농협금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NH농협금융은 충청남도 천안시에 6번째 복합점포인 'NH농협금융PLUS센터'를 개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개점한 NH농협금융PLUS센터는 은행과 증권의 복합점포로 시·군 단위에서 농협을 대표하는 은행 시지부와 전문적 WM역량을 보유한 NH투자증권이 결합해 고객에게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농협금융은 올해 천안시를 시작으로 지방 거점도시에 5개의 복합점포를 추가로 개설할 계획이다. 지난해 농협금융 복합점포는 개설 이후 관리자산이 10조3000억원 성장했으며 금융자산 1억원이상 고객수도 1700명 이상 증가했다.

이날 개점식에 참석한 이경섭 농협은행장은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금융서비스와 체계적인 자산관리를 제공하는 것이 복합 금융점포" 라며 "일등 민족은행으로서의 역할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