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대웅제약 이 우루사의 패키지를 리뉴얼한다. 리뉴얼되는 제품은 대웅우루사, 복합우루사, 알파우루사 총 3종이다.
대웅제약은 대표 이미지인 '곰'과 고유의 녹색을 유지하면서 우루사의 가장 큰 브랜드 자산이자 제품의 효능을 시각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간'을 활용해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으로 리뉴얼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은 우선 대웅우루사에 이달부터 적용되며, 오는 6월까지 전 품목의 패키지가 리뉴얼된다. 우루사는 웅담성분인 UDCA와 비타민B₁,B₂를 포함한 간기능개선제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