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복귀 이은, 출연작 살펴보니'이나영과 함께…'

최종수정 2016.04.09 11:36 기사입력 2016.04.09 11:36

댓글쓰기

사진=장인엔터테인먼트

사진=장인엔터테인먼트


[아시아경제 김원유 인턴기자]배우 이은이 엔터테인먼트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복귀를 알린 가운데 이은의 출연작이 눈길을 끈다.

배우 이은은 지난 1999년 이나영과 함께 나이스클럽 카탈로그로 데뷔한 후 invu, KFC, 박카스, 환타 등 수많은 광고에 모델로 활동하며 얼굴을 알렸다. 드라마로는 MBC '뉴하트' 미니시리즈 '궁', SBS '건빵선생과 별사탕', KBS2 '매리는 외박중' 채널A '총각네 야채가게' , 영화로는 '여고괴담4', '패션 70s', '발레교습소'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2012년 이후 한동안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으나, 지난 3월29일 배우 김고은의 소속사인 장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복귀했다. 현재 온스타일 '매력TV'에 출연하며 연예계 마당발 면모를 뽐내고 있다.

한편 소속사 장인엔터테인먼트 측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배우 이은은 다양한 작품으로 쌓아 온 내공 깊은 연기력과, 본인만의 확실한 개성으로 여러 가지 연기 변신이 가능한 다재다능한 배우"라고 말한 바 있다.
김원유 인턴기자 rladnjsdb@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