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몰 "최고의 거짓말쟁이를 뽑습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만우절 맞이 고객 참여형 이벤트 진행
SNS 웹툰 작가 이주용과 협업

CJ몰 "최고의 거짓말쟁이를 뽑습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최고의 거짓말쟁이를 뽑습니다."

CJ몰은 내달 7일까지 ‘구라왕 콘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허언증 놀이’를 모티브로 한 이벤트로, 황당무계한 거짓말을 담은 사진(구라샷)을 모바일 CJ몰 내 이벤트 기획전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CJ몰은 최근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허언증 놀이’는 누가 더 허무맹랑한 거짓말을 하는지를 겨루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허언증은 허황된 거짓말을 상습적으로 하거나 자신이 한 거짓말을 그대로 믿는 증상을 말한다. 이번 이벤트는 2030세대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기 위해 웹툰 작가 이주용씨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다. 이주용씨는 최근 SNS에서 재치있는 만화로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작가로, ‘구라왕 콘테스트’ 홍보 만화를 제작하며 CJ몰이 준비한 ‘허언증 놀이’에 동참할 예정이다.

CJ몰은 ‘구라샷’의 접수가 진행되는 일주일 간 매일 오후 1시마다 ‘오늘의 구라샷’ 5장을 발표한다. ‘오늘의 구라샷’은 재미, 황당, 감동, 공감 등 총 4가지 요소를 바탕으로 한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해당 사진을 제출한 참가자에게는 CJ몰 적립금 1만원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이후 7일간 선정된 ‘오늘의 구라샷’ 35장 중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3장을 선별해 1위 구라왕(1명) 50만 원, 2위 구라쟁이(1명) 10만 원, 3위 센스쟁이(1명) 5만 원 상당의 CJ몰 적립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윤선 CJ오쇼핑 상품콘텐츠제작팀장은 “만우절을 맞아 최근 유행하고 있는 ‘허언증 놀이’를 콘테스트 형식으로 확장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구라왕 콘테스트’에서 재기발랄한 ‘허언증 놀이’를 즐기며 즐거운 만우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