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풀무원건강생활, 설 맞아 건강기능식품 특별기획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저온진공건조공법으로 만든 ‘힘찬 홍삼’ 증정 이벤트
풀무원건강생활, 설 맞아 건강기능식품 특별기획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건강생활의 풀무원녹즙은 2월5일까지 명절 건강음료 2세트 구입 시 풀무원녹즙 ‘힘찬홍삼’ 스페셜세트(21입, 4만2000원 상당)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힘찬홍삼’은 주원료인 홍삼에다 러시아의 인삼격인 ‘가시오가피’, 페루의 산삼으로 불리는 ‘마카’ 등 대표 건강 원료가 담겨 건강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제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풀무원녹즙의 대표 건강음료다.
성별에 따라, 체질에 따라 알맞게 선택한 건강음료는 원료의 진한 맛과 영양을 담고 있어 인기다. 풀무원녹즙은 흑마늘, 홍삼, 칡즙과 헛개나무, 석류 등 다양한 건강음료세트를 선보였다.

풀무원녹즙 ‘흑마늘’(80ml x 30포)은 100% 국산 남해 마늘의 매운 맛과 향을 줄여 부드러운 흑마늘과 함께 발효 울금, 상황버섯 등 엄선된 원료를 담아 맛과 영양을 높였다. 특히 흑후추추출물인 바이오페린을 함유해 유효성분의 체내 흡수를 돕는다. 가격은 5만4000원.

풀무원녹즙 ‘칡즙과 헛개나무’(120ml x 30포)는 국산 생 칡즙 77%, 국산 헛개나무 열매와 줄기가 11% 함유돼 있다. 또한 풀무원의 무첨가 제조원칙에 따라 합성 감미료, 착색료, 착향료를 사용하지 않은 대신 배와 대추의 과즙으로 칡즙의 쌉쌀한 맛을 달콤하고 부드럽게 해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1일 1~2회, 1포씩 섭취하며 기호에 따라 차게 하거나 따뜻하게 마시면 된다. 가격은 6만6000원.
풀무원녹즙 ‘석류’(120mlx30포)는 여성에게 좋은 석류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터키산 석류에 갈근추출물과 라즈베리를 더했다. 단풍나무수액(메이플시럽)이 석류의 달콤한 맛을 그대로 전한다. 가격은 6만6000원.

올 설맞이 선물로 기능성이 강화된 건강 제품을 원한다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의 건강 선물을 적극 추천한다. 중장년 남성을 위한 선물로 적극 추천하는 고농축 홍삼 건강기능식품 ‘홍삼진효원골드’와 중년 여성의 전반적인 건강관리를 위한 필수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수’다. 여성과 남성 공용제품으로는 ‘금사환’이 제격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