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풀무원건생 그린체, 새해 건강 다짐 ‘대사증후군 극복’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6.01.04 07:43 기사입력 2016.01.04 07:43

댓글쓰기

“2016년 새해 건강 다짐 도와 드릴게요”
풀무원건생 그린체, 새해 건강 다짐 ‘대사증후군 극복’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가 이번달 31일까지 그린체 홈페이지에서 ‘새해 건강 다짐-대사증후군 극복 프로젝트’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그린체 제품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2016년 새해 건강 목표와 실천 계획을 댓글로 남기고 자신의 건강검진표의 대사증후군 체크항목인 혈압, 공복혈당, 중성지방, HDL콜레스테롤, 허리둘레가 표시된 페이지를 촬영해 문자로 발송하면 된다.

참여한 소비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그린체 ‘메타프로젝트’ 2주 체험분(소비자가 6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15일 그린체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김학섭 그린체 제품 매니저(PM)는 “다이어트와 금연 등 건강 다짐을 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나이가 들수록 근육량과 기초대사량이 줄어들면서 체지방이 축적되기 쉽고 정상적인 혈당 관리가 어려운 현대인들은 대사증후군도 반드시 챙겨야 할 건강 요소”라며 “건강을 전하는 브랜드인 만큼 대사증후군에 대한 홍보와 경각심을 깨우기 위해 신년 건강 계획 이벤트로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