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 데이터·음성 로밍 할인 서비스 실시

최종수정 2016.01.05 09:17 기사입력 2016.01.05 09:17

댓글쓰기

KT, 데이터·음성 로밍 할인 서비스 실시

KT, 데이터·음성 로밍 할인 서비스 실시


‘데이터로밍 무제한’과 ‘음성로밍 5천원권’을 함께 이용하면 요금 할인 혜택
이용기간에 따라 5000원에서 1만5000원까지 할인 혜택 차등 제공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겨울철 올레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해외에서 데이터와 음성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KT 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이달부터 다음달 29일까지 2개월간 해외에서 데이터와 음성 로밍을 함께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2월 ‘음성로밍 5천원권’ 커버리지가 중국, 일본, 미국 3개국에서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10개국으로 확대된 것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보다 저렴한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음성로밍 5천원권’은 해외에서 하루 5000원에 음성 10분을 이용할 수 있으며, 10분 이용 후에는 더 이상 과금되지 않도록 음성 이용을 자동으로 차단해주는 KT의 차별화된 로밍 서비스로 지난해 9월 출시됐다.

요금 할인 혜택은 ‘데이터로밍 무제한’과 ‘음성로밍 5천원권’을 동시에 3일 이상 이용 시 제공되며, 할인 금액은 이용기간에 따라 최소 5000원에서 최대 1만5000원까지 가입 기간별 차등 적용된다.
한편, KT는 올레 멤버십 1000 포인트 차감으로 해외 유명 랜드마크 입장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글로벌 Free’와 연계된 로밍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인천공항 로밍센터 ‘글로벌 Free’ 전용 카운터에서 ‘글로벌 Free’ 무료 이용권을 발급하면서 ‘데이터 로밍 무제한’ 서비스를 가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여행용 멀티어댑터를 무료로 선사하고 있다.

KT 마케팅전략본부 이필재 전무는 “해외여행객이 많은 겨울방학 시즌에 보다 저렴하게 로밍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 로밍 사업자로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감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