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시카, 타일러권과 결혼설에 입 열어…"당장은 결혼 계획 전혀없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시카 타일러권 [사진=타일러권 SNS]

제시카 타일러권 [사진=타일러권 SNS]

AD
원본보기 아이콘

소녀시대 떠난 제시카, 결혼설에 대해 입 열어…"나 역시 언젠가는 결혼 할 것"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소녀시대를 떠난 제시카가 최근 불거진 타일러권과의 결혼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중국 연예 매체 왕이위러의 보도에 따르면 제시카는 23일 '2014 미션힐스 월드 셀러브리티 프로암 골프대회(MISSION HILLS WORLD CELEBRITY PRO-AM)' 참석 차 중국 하이난 하이커우를 찾았다.

이날 저녁 진행된 현지 매체들과의 인터뷰에서 제시카는 현재 심경과 결혼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제시카는 "새로운 시작을 한다는 것이 매우 흥분된다. 여러분도 그런 마음이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시카는 최근 불거진 결혼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 지금 당장은 결혼에 대한 계획이 전혀 없다"고 소문을 부인했다.

또한 제시카는 "하지만 모든 여성들이 결혼을 꿈꾸는 것처럼 나 역시 언젠가는 결혼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시카는 앞서 재미교포 사업가 타일러권과 결혼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타일러권은 자신의 웨이보(중국 SNS)에 "올해든 내년이든 나는 조만간 결혼 계획이 없다"는 글을 게재해 결혼설을 강하게 부인한 바 있다.

한편 제시카는 지난달 30일 웨이보에 "회사와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더 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다라는 통보를 받았다. 정당치 않은 이유로 이런 통보를 받아서 매우 당혹스럽다"라는 글을 게재해 소녀시대 탈퇴와 관련 많은 추측을 낳게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