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금융투자, 2014 S캐치 주식야구 대회 개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신한금융투자는 증권회사 직원들이 팀별로 수익률을 겨루는 '2014 S캐치 주식야구' 대회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2014 S캐치 주식야구는 3만5000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증권사 직원들의 실전투자대회 '투자의 달인'을 새롭게 개편한 서비스다. 신한금융투자 대표 영업직원들이 지점별 또는 지점연합으로 팀(구단)을 구성하고 구단 별 수익률을 야구경기 방식으로 겨루는 신개념 투자대회다.
2014 S캐치 주식야구는 신한금융투자의 직원 2~4인이 한 팀(구단)을 이뤄 총 24개 구단이 출전한다. 직원들은 감독 등 코팅스텝의 역할을 맡아 구단의 대표 출전선수(추천종목)를 선발한다. 각 구단의 추천종목과 수익률은 야구승점 및 타율성적을 적용한 야구경기 형식으로 운영, 오픈된다. 또 야구장을 연상케 하는 마운드와 전광판 등 실제 야구경기가 진행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살려 프로야구 열기를 고스란히 담았다는 게 주최측의 설명이다.

고객들은 홈페이지나 'S캐치 플러스앱'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직원들의 추천종목 및 매매내역을 지켜보며 야구경기를 관람하듯 투자대회를 즐길 수 있다. 지난 투자대회 때에는 101%, 72%의 고수익을 달성한 직원들이 고객들로부터 연예인 못지 않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2014 S캐치 주식야구 대회 개막을 기념해 7월21일부터 8월30일까지 'S캐치 주식야구 대회 개막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주식야구 우승팀을 맞히면 프로야구 정규리그 예매권(2인*120명)을,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S캐치 플러스' 앱에 로그인하는 고객에게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100개)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S캐치 주식야구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환 마케팅본부장은 "S캐치 주식야구는 개인전이 아니라 단체전으로, 직원 각자의 투자노하우가 한데 모여 한층 정교해지고 조율된 대표 종목을 추천함으로써 안정성과 수익성이 향상될 것이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 'S캐치'란? 2012년 9월 오픈 된 신한금융투자만의 차별화된 투자정보 서비스로, 주식 시장에서 이슈가 되는 종목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개별 주식에 대한 전망, 분석으로 주식투자의 감을 잡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서비스로 현재 가입자 3만5000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서비스다.

▲문의 : 고객지원센터(☎ 1588-0365)
신한금융투자, 2014 S캐치 주식야구 대회 개막

신한금융투자, 2014 S캐치 주식야구 대회 개막

AD
원본보기 아이콘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