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안상수 '천안함 피격 4주기 추모 캠페인 전개'

최종수정 2014.03.25 11:54 기사입력 2014.03.25 11:5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최은석 기자] 안상수 새누리당 인천시장 예비후보가 25일 천안함 피격 사건 4주기를 맞아 '추모 캠페인'을 전개한다.

안 예비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정부에서 3월 21일부터 일주일간을 천안함 4주기 추모 애도 기간으로 정한 만큼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순직한 천안함 용사들의 희생정신을 가슴 속 깊이 되새기고자 추모의 글 캠페인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안 예비후보는 지방선거 출사표를 던진 여야 예비후보들에게도 "천안함 침몰일 만큼은 국가적인 추모일이니 여야 후보 모두 상호간 비난을 자제하고 국가를 위해 순직한 이들의 넋을 기리는 하루가 됐으면 한다"고 주문했다.

안 예비후보는 "그 날의 애통함을 되새기며 나라를 위해 귀한 목숨을 바친 천안함 호국 영령들을 기리는 추모 댓글을 함께 나누어 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추모 캠페인은 오는 27일까지 블로그(http://blog.naver.com/goic2014)를 통해 진행되며 현재까지 150명에 가까운 누리꾼들이 참여하고 있다고 안 예비후보 측은 전했다.
최은석 기자 chamis@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