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비부인' 박용우, 수트 맵시 종결자 등극 '여심 홀렸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나비부인' 박용우, 수트 맵시 종결자 등극 '여심 홀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부드러운 상남자 박용우가 인간미 넘친 따뜻한 미소에 절묘하게 어울리는 수트 맵시로 또 한번 여심을 홀렸다.

지난 7일 종영된 SBS 주말드라마 '내사랑 나비부인'에서 박용우는 숱한 우여곡절 끝에 나비부인 염정아와 드라마 대미를 장식하는 결혼에 골인한 주인공. 결혼까지 순탄치 않은 길을 걸었던 만큼이나 결국 고대하던 짝을 찾은 그 행복감도 남달랐다. 바로 그런 남자의 행복감이 절로 묻어나게 하는 장치로 박용우의 스타일리시한 정장 차림이 적극 활용됐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극중 박용우의 깔끔한 슈트 정장차림은 멋진 남자의 행복을 대변하듯 시종 눈길을 끌었다. 시크한 분위기 속에 따뜻한 남자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박용우의 수트 정장 차림맵시는 이미 촬영 현장에서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할 만큼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화면에 드러나는 그의 극중 복장 대부분이 정장 차림이었던 것도 워낙이 정장 차림새가 화면발을 돋보이게 했기 때문임은 물론이다. 특히 박용우 슈트 정장차림의 눈부신 세련미는 현장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는 소리까지 들었다. 온화하면서도 지적인 이미지의 극중 캐릭터가 깔끔한 슈트 정장차림과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린 덕분이다.

그렇게 매력적인 배우인줄 미처 몰랐다는 찬사까지 한 몸에 짙은 눈웃음 뒤에서 배어 나오는 그의 감칠맛 있는 연기의 부드러움도 아마 정장 슈트가 깔끔하게 어울리는 그의 도회적 감성과 맞물려 있을지 모른다. 어쩌면 바로 이런 매력이 박용우가 여심을 사로잡는 비결의 하나일 수도 있다.
눈썰미가 있는 시청자들은 일찌감치 이를 읽어냈다. 드라마 시청자 게시판이나 스타갤러리 또 팬카페 등에는 박용우의 세련된 슈트 맵시의 멋스러움에 반했다는 글들이 적잖이 올라오고 있다. 또 '부드러운 매력의 멋진 배우라는 걸 이제야 알았다'는 찬사가 쏟아지는 것도 슈트 맵시가 여심을 흔들었기 때문일 것이다.

슈트 정장 매력의 종결자라는 수식어가 과하지 않을 만큼 흡입력 있는 배우로서의 또 다른 매력을 뿜어낸 박용우. '예전에는 그가 그렇게 매력적인 배우인 줄 미처 몰랐다'는 시청자들의 반응이 그가 드라마 '내사랑 나비부인'을 통해 수확한 또 하나의 결실이다.



장영준 기자 star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