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25, 알록달록 컬러이어셋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25, 알록달록 컬러이어셋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 GS 25가 중소기업과 손잡고 이어셋의 패션화에 앞장선다.

국내대표토종편의점브랜드 GS25는 중소기업 세원일렉트릭과 손잡고 스마트폰에서 통화 및 음악 감상이 가능한 이어셋을 11일 출시한다. (이어셋은 통화가 가능하도록 마이크가 장착된 이어폰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이어셋은 기존의 기능중심적인 무채색의 이어셋에 발랄한 컬러의 플랫케이블을 사용해 패션의 요소를 강조한 스타일리쉬 상품이다.

GS25는 이번 이어셋이 제품의 기능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진 기대뿐 아니라 패션에 대한 니즈까지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이어셋은 커널형 이어폰이 구현하는 뛰어난 음질과 고성능 마이크를 통한 깔끔한 통화 음질, 플랫케이블(일명 칼국수 줄)의 줄꼬임 방지 등 뛰어난 기능뿐 아니라 트랜디한 디자인까지 돋보이는 상품이다.
합리적인 가격도 강점이다.

GS25에 이어폰 등 소형 가전 제품을 공급하는 중소기업인 세원일렉트릭의 축적된 기술력과 GS25 유통망의 결합으로 거품을 없앤 가격인 1만4800원에 판매한다.

기존 이어셋이 1만8000원을 훌쩍 넘어서는 가격임을 감안하면 매우 합리적인 가격인 셈. 여기에 제휴 멤버쉽카드(allehCLUB, LGU+) 15%할인까지 적용하면 1만26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소성은 GS25 비식품팀MD는 "스마트폰의 대중화와 오디션프로그램의 인기 등으로 이어셋은 젊은이들의 필수품이 되었다"며 "트랜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손쉬운 구매처 등으로 인해 컬러이어폰에 대한 젊은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하는 컬러 이어폰은 GS25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