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계 최고 '뚱뚱녀'의 웨딩드레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출처: 영국 데일리메일)

(출처: 영국 데일리메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세계 최고 비만녀'로 화제를 모았던 수잔 이만(33)이 결혼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큰 웨딩드레스를 준비한다.

영국 데일리메일의 최근 보도에 따르면 몸무게 326㎏의 초고도 비만인 수잔이 예비신랑 파커 클라크(35)와의 결혼식을 위해 엄청난 스케일의 웨딩드레스를 제작한다.
미국 애리조나주에 사는 수잔의 웨딩드레스 제작기는 미국 TV프로그램 '인사이드 에디션'을 통해 상세히 공개됐다. 드레스 제작에 필요한 원단은 총 45피트(약 14m). '인사이드 에디션'의 재단사 주디 고프는 수잔의 몸을 가려주기 위해 고심했다.

세계 최고 '뚱뚱녀'의 웨딩드레스 원본보기 아이콘

세계 비만대회 우승 경력을 가진 수잔의 몸무게는 현재 800파운드(362㎏)로, 하루 3만㎉씩 섭취하며 계속 체중을 늘리고 있다.

지난해 수잔은 "세계에서 가장 뚱뚱한 여자가 되겠다"며 "41살이 될 때까지 몸무게를 1600파운드(725㎏)까지 늘린다"는 목표를 공개한 바 있다.
이 같은 수잔의 목표에 대해 예비신랑 클라크 역시 그녀가 먹을 요리를 담당하며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클라크는 "원래부터 뚱뚱한 여자가 좋고 아내가 기뻐한다면 계속 응원해 줄 것이다"라면서 "샐러드와 같은 건강음식은 물론 운동도 함께 권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과도한 비만을 우려하는 의료진의 의견과 달리 수잔은 "뚱뚱한 게 나쁘다는 편견을 깨고 싶다"면서 "(비만이) 사랑을 찾게 해줬으니 문제없는 것 아닌가"라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던졌다.
지난해 8월 '더선'에 소개됐을 당시의 수잔의 모습(출처: 더선)

지난해 8월 '더선'에 소개됐을 당시의 수잔의 모습(출처: 더선)

원본보기 아이콘




장인서 기자 en130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