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숀리'의 건강한 비프 스테이크 런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샵, '숀리'의 건강한 비프 스테이크 런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홈쇼핑 채널 GS샵은 오는 5일 오후 5시50분부터 '숀리의 건강한 비프스테이크'를 판매한다.

'숀리'는 케이블과 지상파 방송에 출연해 초고도 비만환자들이 수십 킬로그램씩 감량할 수 있도록 지도하며 국민 트레이너의 칭호를 얻은 스타 헬스 트레이너다.
그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8주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한 바 있는데, 이번에 선보이는 '숀리의 건강한 비프스테이크'는 바로 그 식단의 저녁 메뉴에 포함되어 있던 음식이다.
'숀리의 건강한 비프스테이크'의 장점은 지방을 제거한 100% 국내산 육우의 순살 쇠고기를 사용해 단백질 함량을 최대한 높이고 나트륨 함량을 크게 낮춘 것이다. 나트륨은 과식을 유도하고 신진대사를 방해해 살을 찌우게 하기 때문에 건강한 식사를 위해서는 나트륨 함량을 낮추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특히 L-글루타민산나트륨(MSG)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특히, 시판되는 대부분의 즉석 스테이크는 소스를 많이 곁들여 칼로리가 높은 편이지만 '숀리의 건강한 비프 스테이크'는 지방이 적어 한 끼에 140Kcal 정도에 불과하며 소스 없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을 만큼 맛에 많은 신경을 썼다.

버섯, 브로콜리 등 맛과 영양을 위해 첨가한 생야채는 영양소 파괴를 막기 위해 갈지 않고 썰어 넣었으며 두부를 사용해 고른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버섯은 수분이 80~90%에 이르는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고 두부는 포만감과 함께 다이어트를 할 때 부족하기 쉬운 칼슘과 미네랄을 보충해준다.
조리도 매우 쉽다. 전자레인지에 2~3분간 데우거나 프라이팬에 약한 불로 3~4분 정도 뒤집어가며 요리하면 된다.

이번 GS샵 런칭 방송에서는 '숀리의 건강한 비프스테이크(120g/1팩)' 20팩과 양파 디핑소스 300g을 6만9900원에 선보인다. 숀리도 방송에 직접 출연, 본인이 평소 즐기는 건강식단에 대해 설명하며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숀리는 "한 끼를 먹더라도 영양 균형을 맞춘 건강한 식사가 매우 중요하다는 트레이너로서의 오랜 현장 노하우를 담았다"면서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결심한 성인뿐 아니라 고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도 건강한 재료로 고른 영양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