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전자, 소녀시대·슈퍼주니어·f(x) 모두 안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전자의 타임스스퀘어 LED 전광판을 통해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 인 뉴욕' 홍보 영상이 상영되는 모습. LG전자가 후원하는 이 공연은 23일 뉴욕에서 개최되며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출연한다.

LG전자의 타임스스퀘어 LED 전광판을 통해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 인 뉴욕' 홍보 영상이 상영되는 모습. LG전자가 후원하는 이 공연은 23일 뉴욕에서 개최되며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출연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지성 기자] LG전자 는 SM엔터테인먼트가 오는 23일 뉴욕에서 개최하는 'SM 타운 라이브 월드투어'를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K-POP 콘텐츠를 활용해 한류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양사는 SM 뉴욕 콘서트의 사전 홍보 영상을 LG전자의 미 타임스스퀘어 유기발광다이오드(LED) 전광판을 통해 하루 100여 회 상영해 한류 시너지 효과를 노린다. SM 뉴욕 콘서트의 티켓, 포스터, 현장 제작물 등에 LG전자 로고도 삽입한다.
또 LG전자는 향후 1년간 슈퍼주니어와 f(x)를 모델로 내세워 TV·지면·옥외·온라인·인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특히 LG전자는 슈퍼주니어의 3D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내년 초부터 LG전자 시네마 3D 스마트 TV 전용 한류 콘텐츠 서비스인 'K-POP존' 을 통해 소비자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강신익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은 "한류 스타를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한류 콘텐츠 전도사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해 낼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성 기자 jiseo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