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타임스스퀘어 LED 전광판을 통해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 인 뉴욕' 홍보 영상이 상영되는 모습. LG전자가 후원하는 이 공연은 23일 뉴욕에서 개최되며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출연한다.
[아시아경제 박지성 기자] LG전자 는 SM엔터테인먼트가 오는 23일 뉴욕에서 개최하는 'SM 타운 라이브 월드투어'를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K-POP 콘텐츠를 활용해 한류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양사는 SM 뉴욕 콘서트의 사전 홍보 영상을 LG전자의 미 타임스스퀘어 유기발광다이오드(LED) 전광판을 통해 하루 100여 회 상영해 한류 시너지 효과를 노린다. SM 뉴욕 콘서트의 티켓, 포스터, 현장 제작물 등에 LG전자 로고도 삽입한다.
특히 LG전자는 슈퍼주니어의 3D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내년 초부터 LG전자 시네마 3D 스마트 TV 전용 한류 콘텐츠 서비스인 'K-POP존' 을 통해 소비자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강신익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은 "한류 스타를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한류 콘텐츠 전도사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해 낼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성 기자 jise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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