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바뀐 CI는 롯데월드의 신비롭고 환상적이며 흥미로운 이미지를 표현했다.
첨탑 위에 나부끼는 세 개의 깃발은 다이내믹한 즐거움을, 성을 감싸며 흐르는 유성(流星)은 환상적인 상상의 나라를 각각 상징한다.
CI에 사용된 네 가지 색상은 롯데월드가 추구하는 주요 가치인 '고객을 향한 정성', '친근함', '즐거움', '추억과 환상'을 함축하고 있다.
롯데월드는 CI와 더불어 '어드벤쳐(adventure)', '매직 아일랜드(magic island)'등 하위 브랜드 BI도 새롭게 교체할 예정이다.
정기석 롯데월드 대표는 "세계적 실내 테마파크라는 브랜드파워를 바탕으로 글로벌 테마파크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것" 이라고 말했다.
조용준 기자 jun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