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는 키움증권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홍보 역량이 뛰어난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12월20일까지 자기소개와 블로그 URL을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에 게시하면 된다. 1차 심사를 통해 100명을 선발하며, 선발된 인원들은 12월20일부터 내년 1월21일까지 5주 간 주어진 주제를 온라인 및 기타 채널을 통해 홍보한 후 최종 심사를 거쳐 수상하게 된다.
또한 대회 기간 동안 키움증권 트위터(@kiwoomhero)에 적극 참여하는 참가자에 대해서도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정재우 기자 jjw@
꼭 봐야할 주요뉴스
성인 절반 "어버이날 '빨간날'로 해 주세요"…60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