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게 무슨 재야고수...?’ 10만 개미 수군수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주식시장에서 자신만의 ‘타이밍비책’으로 연중 고공행진을 해왔던 재야고수가 자신의 10년 노하우를 무료로 공개하며 개인들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돕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송지헌의 사람in'에서 국내 유일 재야고수로 인정받은 ‘이종형’씨다.

그가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자신의 ‘타이밍비책’을 공개하면서, 제시한 종목들이 완벽한 적중률을 기록하며 개미들 사이에서 그 소문이 빠르게 확산되었다.
일부에서는, “재야고수가 아니라 ‘완벽 타이밍고수’ 라고 부르는 것이 더 좋겠다.”며 그의 타이밍비책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는 반응도 보이고 있다.

실제, 그 소문을 따라 그의 도움을 구하는 개인투자자들은 그가 진행하는 무료카페에 앞 다투어 모여들었으며, 불과 1년 만에 10만 명을 넘는 기록을 세워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자신이 주식투자로 성공한 만큼 개인들이 실제로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과 손실의 원인을 정확하게 알고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위해, 무료카페의 ‘실시간 장중리딩 (http://cafe.naver.com/ustock)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가 진행하는 ‘실시간 장중리딩’은, 실제 급등이 유력한 종목들의 정확한 매매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는 식으로 진행되고 있어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정확한 타이밍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누구나 부담 없이 도움을 받아갈 수 있도록 공개되어 있어 그의 도움을 필요로 하며 모여드는 사람들은 매일 수 백 명에 이른다.

실제, 개인투자자들은 크게 상승하는 종목을 매수하더라도 그 동안 손실에 익숙해져 물량을 금방 빼앗긴다며,
“물량을 빼앗긴 이후에 당황하여 머뭇거리다 더 크게 상승하는 시점에 매수하게 되어 걷잡을 수 없는 손실을 입게 된다.” 고 한탄했고,
“손실난 개인투자자들과 관련해 좋은 종목을 발굴하느냐 못하느냐의 문제가 아닌, 타이밍 선정에 오류가 있는 것.” 이라고 지적했다.

자신의 10년 노하우를 공개하며 꾸준히 개인투자자들의 인생역전을 위해 봉사해 온 타이밍의 고수 ‘이종형’씨는, 최근 이슈를 모으며 급등하고 있는 SK하이닉스 , 미래산업 , 기아 , 현대건설 , 중앙백신 , 한전기술 , 롯데정밀화학 , 유비케어 , 한국전자인증 , 하림 등의 종목들 역시,
“좋은 종목을 찾기보다 실시간 타이밍에 어떻게 대응하느냐가 관건.” 이라고 강조하며, 무료로 공개해 둔 분석자료를 참고하여 원칙을 지켜 실전투자에 나서기를 당부했다.

더불어, 자신의 성공투자 비책을 앞으로도 꾸준히 개인들을 위해 무료공개 하겠다며 봉사의 뜻을 거듭 강조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식정보카페 (http://cafe.naver.com/ustoc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경기 진 선수 채찍으로 때린 팬…사우디 축구서 황당 사건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