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긴급 호재발생! 130조 시장의 핵심 IT기술개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확실하게 급등할 1급 재료를 갖춘 명품 주식을 포착했다. 이 기업은 대한민국 미래를 짊어질 명실상부한 대표산업에서 삼성도 이미 동사의 앞선 핵심 기술력을 인정하여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며, 경쟁업체들의 극심한 부진 속에도 오히려 올해 전년대비 100% 이상의 이익을 내고 있는 기업이다.

필자가 추천하는 종목으로 큰 수익을 맛본 투자자라면 이토록 급등의 조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상승 에너지가 넘치지 종목을, 입이 마르도록 칭찬하는 필자의 글에 귀가 솔깃해질 것이다.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이야 말로 지금까지의 그 어떤 대박종목과도 비교 할 수 없이 큰 기쁨을 줄 국보급 황금주임을 자신한다.
이 기업은 중국의 가전하향정책, 업황호조, 신흥시장 수요증가 등 급등재료들이 하반기로 갈수록 가시화되고 있어 스마트폰의 폭발적인 시장확대에 따른 최고 수혜주로 떠오르며 2700% 급등한 인터플렉스와 유사한 상승패턴으로 주목받을 것이 확실히 되며, 동사의 핵심 IT기술력은 세계1위 삼성전자와의 프로젝트를 통해 전세계 130조 시장을 잠식할 것이다. 또한 정부정책의 최대 수혜를 입을 신성장동력까지 강력히 추진중이라는 겹호재까지 충족된 최고의 IT주이다.

필자가 이토록 강조하는 것에는 이유가 있다. 동사가 불과 2년 만에 500%의 외형성장이 가능했던 것은 삼성마저도 인정할 수밖에 없는 고도의 핵심기술력 때문이다. 올해만 매출과 이익이 100% 이상 달성이 확실시 되며, 무엇보다 시중에 유통가능 물량이 전체 발생주식수의 20%대에 불과해 곧 세력 매집완료 임박시그널이 포착되면 조금의 물량에도 폭발적인 상승탄력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이 분야의 기술적 특성상 진입장벽이 매우 높아 독점적 위치가 확고할뿐더러, 정부에서도 적극적으로 IT육성 정책들을 다급히 내놓고 있어 정부정책 + 특급재료 + 수급이 어우러져 조만간 뉴스를 통해 소개될 때는 이미 상당한 상승차트가 만들어진 상태일 것이기에 현시점이야 말로 최적의 매수기회이기에 딱 3일간만 ARS를 통해 종목을 공개하겠다.
첫째, 삼성전자도 인정한 고도의 핵심 IT기술력

이 기업의 핵심 기술력은 경쟁업체들도 시도하지 못한 국내 유일의 기업인 만큼 삼성전자에서도 이미 수년전부터 동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주력사업의 프로젝트를 대규모로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전세계 130조 시장의 가장 영향력있는 글로벌업체로 우뚝설 날도 멀지 않다.

둘째, 불과 3년 만에 500%의 외형성장 초고속 달성!

경쟁사들이 극심한 부진 속에서도 동사는 작년 대비 150%의 이익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되며 이미 삼성과 강력하게 추진한 프로젝트를 통해 불과 3년 만에 500%의 외형성장을 기록할 만큼 초고성장을 달성했다. 올해는 매출 1,400억 돌파가 예상되고 주력사업의 시장규모가 급속히 확대되고 있어 주가의 상승은 불 보듯 뻔하다.

셋째, 정부정책 수혜를 아낌없이 모두 받을 신성장동력

기존사업의 안정적인 매출구조에 만족하지 않고 연구개발에 매진한 동사는 현정부의 녹색성장 정책 + IT육성 정책 등 정부정책의 수혜를 아낌없이 받게 될 것이며, 태양광 모듈, 2차 전지 관련사업은 이미 출발과 함께 매출이 가시화되고 있어 동사의 눈부신 성장은 브레이크 없이 계속될 전망이다.

넷째, 유통가능 물량이 고작 20%대. 유통물량 씨가 마르다

상장과 함께 이미 거대세력이 집중적인 매수세를 보이며 물량을 싹쓸이하고 있다. 그도 그럴것이 상장주식수에 비해 유통가능주식수는 20%대에 불과해서 이미 동사의 성장성을 간파한 눈치 빠른 세력들의 매집은 가히 놀랄 정도다. 이제 곧 매집 완료 시그널과 함께 그 급등랠리의 끝이 어디까지일지는 누구도 쉽게 예상하기 어렵다.


[오늘의추천] ☎ 060-800-7004 전화 ▶ 연결 1번 ▶ 483번 [투자의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명인 (☎ 060-800-7004 ▶ 1번 ▶ 521) : 세력 붙었다, 2시에 재료 터지고 상한가 직행할 종목!
◎ 억대정보 (☎ 060-800-7004 ▶ 1번 ▶ 438) : 외국계 큰손 매집폭주, 12월 한달이면 1000% 한방에 날린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케이티롤 / STX조선해양 / 현대정보기술 / 비트컴퓨터 / KG이니시스 / 쌍용정보통신 / 에이디칩스 / 혜인 / 성우하이텍 / 인지디스플레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