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섹시 판타지, 남자는 '청순 글래머' 여자는 '보호 본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섹시 판타지, 남자는 '청순 글래머' 여자는 '보호 본능'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남녀가 원하는 섹시 판타지'로 청순 글래머와 여자를 보호하는 남자가 각각 선정돼 눈길을 모른다.

최근 신하균, 엄지원, 심혜진, 성동일, 류승범, 백진희, 오달수 등 대한민국 최고의 개성파 배우들이 출연해 주목 받는 영화 '페스티발'은 섹시 판타지를 소재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인터넷 포털 사이트 네이트에서 실시된 조사는 '남자들이 꿈꾸는 섹시 판타지는?', '여자들이 꿈꾸는 섹시 판타지는?'이라는 이색적인 주제로 네티즌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많은 인원이 참여한 투표에서 가장 남자들이 꿈꾸는 섹시 판타지는 청순 글래머였다. 무려 40%로 과반수에 가까운 지지를 얻었다. 이는 올해 초 종영되었던 MBC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식모 세경 역의 신세경이 청순한 외모에 글래머스러한 몸매로 남심을 사로잡은 것에서 비롯됐다. 최근 종영한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주인공 신민아도 여기에 힘을 보탰다.

섹시함의 대명사인 물기 젖은 머리카락의 모습을 그린 듯 막 샤워하고 나온 여자는 34%로 그 뒤를 이었다.

여자들이 꿈꾸는 섹시 판타지로는 본능적으로 여자를 보호하는 남자가 58%로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이러한 판타지는 영화, 드라마 등에 출연하는 남자 주인공들에서 비롯 된 것으로 보인다.
KBS2 '성균관 스탠들'에서 평소 무심한 듯 보이지만 김윤희(박민영 분)의 위기 때마다 등장하는 이선준(박유천 분)과 문재신(유아인 분)이 여심을 흔든 것으로 분석된다.

야성미가 물씬 풍기는 팔뚝근육에 핏줄이 선 남자와 치골이 섹시한 남자는 각각 17%의 지지를 얻으며 공동 2위를 차지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