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아이폰이 대변하는 스마트폰이 우리 사회에 촉발한 변화는 각 산업은 물론, 기술과 지식서비스, 콘텐츠의 유통구조, 소통방식 등에 일대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온오프 통합미디어인 아시아경제신문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가 촉발한 스마트 비즈니스 혁명과 이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사업기회에 주목하고, 아시아경제지식센터와 함께 김영한 앱컨설팅 대표를 초청, 'CEO가 알아야할 스마트앱(APP) 핵심 트렌드와 마케팅 전략'이라는 특별 강좌를 마련했다.
김 대표는 삼성전자와와 HP 등에서 마케팅 담당 임원을 역임했으며 국민대 경영대학원 교수 등을 거치는 등 이론과 실무를 두루 섭렵한 IT컨설턴트다.
김대표는 다양한 사례를 곁들인 강의로 스마트폰에 익숙치않은 CEO에게 스마트폰의 특성과 관련된 비즈니스 모델을 명쾌하게 소개하고, CEO 본인의 앱을 만드는 체험과정도 진행할 예정이다. 23일 주말반 과정은 평일반 모든 강의내용을 하루에 마스터하는 집약과정으로 아시아경제 전중연 온라인총괄본부장의 스마트폰 서비스 사례와 접목사례 설명이 더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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