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부산광고제 쿡TV로 보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KT(대표 이석채)는 ‘2010 부산국제광고제(AD STARS 2010)’본선 진출작 300여편을 쿡TV에서 주문형비디오(VOD)로 서비스한다고 26일 밝혔다.

쿡TV가 선보이는 광고는 전 세계에서 출품한 동영상 광고로, 세계 광고 콘텐츠의 트렌드 및 동향을 한자리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광고제 기간(8월 26일~ 28일)이후에는 2009년도 본선 진출작 200여편도 함께 볼 수 있고, 광고를 제품 및 서비스 별로 세분화하여 분야별로도 비교하며 볼 수 있다.

광고제기간(8월 26~28일)에는 쿡TV메뉴의 쿡TV추천>[2010 부산국제광고제]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광고제 기간이 끝난 이후에도 '음악/다큐/문화' 메뉴에서 [2009/2010 부산국제광고제]를 확인 할 수 있다.

KT 서종렬 미디어본부장은 “전 세계의 광고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부산국제광고제’를 이젠 안방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QOOK TV는 이처럼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수급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산국제광고제는 2008년 시작한 세계 최초 온오프라인 컨버젼스 광고제로, 365일 24시간 온라인으로 광고를 무료 출품하고 예선과 본선 심사위원의 평가를 거쳐 오프라인에서 당해 최고의 광고를 선발하는 행사다. 미디어 산업과 광고기술의 발달로 올해의 경우 전년 대비 67% 증가한 41개국 5437편의 광고가 출품되는 등 그 관심과 규모가 날로 커지고 있다.



조성훈 기자 sear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