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MSI코리아, 다인오디오 합작 노트북 'GT660'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몰 예약 판매 실시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MSI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세계적인 음향 시스템 업체 ‘다인오디오’와의 합작 노트북 ‘MSI GT660’을 출시하고 CJ몰에서 단독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MSI GT660은 지난 6월 대만에서 열린 ‘컴퓨텍스 2010’에서 첫 선을 보이면서 전 세계 PC 제조사와 음향기기 마니아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은 노트북이다. 국내에서는 ‘배틀필즈 온라인 게임대회’의 공식 PC로 채택된 바 있다.
이 제품은 안정적인 음향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 일반적인 노트북에 사용되는 스피커 회로와 하우징을 전면적으로 개선했다. 무려 1200시간에 이르는 테스트 과정을 거쳐 최대한 원음에 가까운 고품질의 음향을 구현, 사용자들이 게임을 하거나 영화를 볼 때 기존 단순 스테레오를 뛰어넘는 놀라운 사운드 환경을 제공한다.

게임용 노트북답게 성능도 막강하다. 인텔 코어 i7-720QM 프로세서와 i5-450M 프로세서를 채택한 두 가지 모델로 출시돼 시스템 부하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성능을 조절하는 터보 부스트 기능을 지원한다.

MSI가 독자 개발한 터보드라이브엔진(TDE+)기술을 적용해 키보드 상단에 배치된 핫키를 클릭하면 순간적으로 중앙처리장치(CPU)와 메모리, 그래픽 카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3개의 DDR3 슬롯을 적용해 최대 12GB까지 메모리 확장이 가능하며, 듀얼 하드 디스크 구조를 채택, 최대 2배의 용량을 지원하기 때문에 i7-720QM 프로세서 모델의 경우 1TB의 저장공간을 제공해 용량이 큰 멀티미디어 콘텐츠도 마음껏 저장·보관할 수 있다.

40.64cm(16인치) 크기의 HD LED 화면을 장착한 MSI GT660은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 285M MXM(1G VRAM)을 그래픽카드로 탑재해 게임 속 환경을 보다 밝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USB 2.0보다 10배 빠른 4Gbps의 전송속도를 가진 USB 3.0을 지원한다.

운영체제는 윈도7 홈프리미엄을 기본 제공하며 가격은 CPU 종류에 따라 i7 720QM 모델이 219만원, i5 450M 모델은 159만 9000원이다. 29일부터 CJ몰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3만 5000원 상당의 잘만 노트북 쿨링패드와 MSI 정품 백팩, 게임 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