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MSI코리아, 새 노트북 라인 F시리즈 첫 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격자 무늬 코팅으로 세련된 외관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MSI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새로운 노트북 라인 F 시리즈를 선보이고, 그 첫번째 제품으로 ‘MSI FX600’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MSI FX600은 인텔 프로세서인 코어 i 시리즈를 탑재했으며, 국내에는 i5 520M, i5 450M, i3 350M 프로세서를 탑재한 3개 모델을 선보인다.
모든 모델에 MSI가 독자 개발한 터보 드라이브 엔진(TDE) 기술을 적용해 키보드 상단에 위치한 버튼 하나만으로 프로세서 성능을 10% 이상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코어 i5 프로세서 탑재 모델의 경우 인텔의 터보 부스트 기술을 적용시키면 두 단계에 걸쳐 극대화된 중앙처리장치(CPU) 성능을 체감할 수 있다.

또한 3D 그래픽 성능에 강한 엔비디아 지포스 GT325M을 탑재해 고화질의 동영상이나 고사양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엔비디아의 ‘옵티머스(Optimus)’ 기술을 갖춰 노트북 사용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내장 그래픽과 외장 그래픽을 선택해 구동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전력 관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음향 기술을 개선했다. 일반적으로 카오디오나 홈시어터 시스템에 적용되는 THX TruStudio Pro 기술을 노트북에 적용해 최상위급의 음향 시스템을 구현했다. 4개의 고음질 스피커를 통해 박력있는 사운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영화나 음악 등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1366x768 해상도를 지원하는 39.62cm(15.6인치) 크기의 화면을 탑재했으며, 두 손가락의 접점을 인식하는 멀티터치 패드로 마우스 없이도 손쉬운 웹서핑이 가능하다.

고화질의 HD 웹캠을 탑재하고 MSI의 안면인식 로그인 프로그램인 이지페이스(Easy Face)를 내장해 내부 데이터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가격은 CPU 종류에 따라 ▲i5 520M 모델 109만 9000원 ▲i5 450M 모델 99만 9000원 ▲i3 350M 모델은 89만 9000원.

MSI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5일까지 옥션, G마켓, 인터파크,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책임은 감독에게"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