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노출의 계절 '몸짱' 되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라인은 슬리밍 젤…근육남은 닭가슴살
유통가 몸매관리제품 불티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예년보다 1개월 이상 더위가 빨리 찾아오면서 몸매 관리 제품들의 인기도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여성들의 로망 'S라인'을 위한 바디 슬리밍 젤을 비롯해 근육남을 위한 닭가슴살, 그리고 다이어트를 위한 샐러드류 등 인기 제품도 다양하다.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대홈쇼핑은 지난 3월 말 '김지선의 핫바디 슬리밍젤' 방송후 약 2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특히 지난 2일 방송에서는 55분만에 준비한 물량 7200여세트가 모두 팔려나갔다. 이 상품은 제품을 바른 뒤 충분히 마사지를 해야 하는 기존 슬리밍젤과는 달리, 단순히 발라주는 것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CJ오쇼핑이 지난 2월 론칭한 '엑스 바이 샤샤킴 셀룰라인 스페셜 세트'는 방송때마다 3000~5000세트씩 판매되고 있다. 샤워젤과 퍼밍로션, 마사지 글러브 등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오톨도톨한 돌기가 돋아있는 실리콘 재질의 마사지 장갑으로 몸을 마사지하면서 씻어내고 로션을 바르는 동안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 효과가 난다. 피부를 부드럽게 자극하는 마사지 글러브는 아예 별도상품으로 판매중이다.

롯데홈쇼핑이 3월17일 론칭한 '핫 앤 바디' 제품도 방송마다 평균 3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현재까지 5만세트 이상 팔려나갔다.

홈쇼핑업계 관계자는 "몸매관리 시간이 충분한 1~2월에는 소비자들이 주로 운동기구나 다이어트 보조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지만 여름이 가까워질수록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상품에 관심을 가지면서 바디 슬리밍 제품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남성들의 근육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닭가슴살의 판매도 최근 들어 크게 늘고 있다. 이마트에서는 '하림 슬림닭가슴살', '동원 순닭가슴살' 등 캔 닭가슴살 6개 상품의 매출이 이달 들어 전년 동기대비 80% 이상 급증했다.

또 여성들이 몸매관리를 위해 즐겨 찾는 샐러드류의 매출도 크게 늘었다. 이마트 관계자는 "닭가슴살 캔 상품이나 샐러드류는 여름철로 접어들수록 '몸짱' 만들기 상품으로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며 "샐러드류의 매출도 최근들어 20% 이상 늘었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인경 기자 ikj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