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래나노텍, 기존+신사업 동반성장..목표가 ↑<우리證>

최종수정 2010.01.19 07:47 기사입력 2010.01.19 07:4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구경민 기자]우리투자증권은 19일 미래나노텍에 대해 기존 사업과 신사업에서 동반 성장이 예상된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1만5000원에서 1만9000원으로 상향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 유지.

박태준 애널리스트는 "두산전자 광학필름 사업부 인수를 통한 생산능력 증가와 매출처 확보를 반영했고 신규 사업부문의 매출 기여 가능성이 높은 부분까지 반영해 목표주가를 올렸다"고 밝혔다.
그는 "미래나노텍의 4분기 실적은 매출액 743억원, 영업이익 84억원으로 당시의 기존 예상치와 비슷할 것"으로 추정했다.

박 애널리스트는 "기존 광학필름 산업은 LED TV의 출하량 증가를 바탕으로 큰 폭의 성장성을 보유하고 있다"며 "지난해말 두산전자 광학필름 사업부를 인수하면서 광학필름 산업의 구조적 개편에 따른 과점화가 진행돼 구조 개편으로 인한 수혜를 입을 것"으로 전망했다.

또 "올해 신규 사업부문 경영목표를 공표했고 신규 사업부문에서의 광학필름 일원화 구조는 사업 다각화 측면에서 긍정적"이라며 "지난해부터 구체적 가이드라인이 형성됐던 재귀반사 필름, ITO 하드코팅의 매출 기여 가능성이 높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구경민 기자 kk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