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국내 유일의 정부 주관 서비스품질 공인인증으로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단이 현장평가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이 우수한 기업에 수여한다.
특히 고객이 전화번호를 남기면 상담원이 연락해 상담을 도와주는 '콜백 시스템'과 고객의 애로사항이나 궁금한 점을 사전에 파악하고 도움을 주는 '해피콜 서비스' 등 다양한 형태의 고객감동 서비스로 호평을 받았다.
한편 주택금융공사는 지난 해 12월에도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품질부문에서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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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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