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겨울 다이어트상품 특집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신헌)은 오는 27~28일 양일간 '역시즌 다이어트 특집'을 열고 다이어트웨어, 운동기구, 다이어트 기능식품 등을 판매한다.

27일 오전 6시10분부터 선보이는 다이어트웨어 '피트라인'은 헬스복에 미세한 백금 성분이 함유된 신소재 '나노 플래티늄 진세노사이드'를 적용해 착용시 백금이 방사하는 원적외선으로 체온을 상승시켜 땀과 함께 노폐물을 배출시켜 준다.
가사 활동, 산책 등 가벼운 움직임에도 칼로리 소모를 배가시켜 몸매 관리에 도움을 주며, 얇고 신축성 있는 소재로 제작돼 운동할 때는 물론 평상시에도 옷 속에 착용할 수 있다. 긴팔과 반팔 상·하 총 4종 가격이 9만9000원이며 자동 주문전화를 이용할 경우 1만원 할인도 된다. 지난 19일 새벽 시간대에 진행한 론칭방송에서만 2000세트가 팔린 상품이다.

같은 날 저녁 9시35분에는 올 3월 론칭 이후 매출 60억원을 돌파한 '트위스트런'을 판매한다. 기온이 급격히 떨어진 지난 17일 방송에서는 1시간 동안 5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3900여개가 팔려나간 제품이다.

발판에 힘을 가하면 하단에 탑재된 스프링이 반동에 의해 허리를 좌우로 움직여 주기 때문에 다리와 복근 단련 및 균형감각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가격은 12만9000원. 이날 방송에서는 전 구매고객에게 덤벨을 증정하고 자동주문전화 이용시 5000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8일 밤 8시40분부터는 롯데홈쇼핑 다이어트 부문 판매 1위 상품인 '바디팻 HCA 가르시니아’를 선보인다.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총 24주분으로 구성됐으며, 보정웨어어 함께 2만원 할인된 9만8000원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지난 3월 론칭 이후 매출 85억원을 올렸으며, 이번 28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11월부터는 리뉴얼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선정래 롯데홈쇼핑 스포츠용품담당 MD는 "10월 중순을 기점으로 쌀쌀해진 날씨에 기초대사량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군살이 붙기 쉬운 계절이 돌아왔다"며 "요즘은 겨울에도 패딩점퍼보다는 캐시미어, 플리스(니트 위에 기모 처리를 한 가벼운 소재) 등 몸매가 드러나는 얇은 소재의 의류를 선호하는 여성고객이 늘어 여름철 다이어트 시즌을 무색하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