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련.도회적인 명품이미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09 아시아경제신문 아파트 브랜드대상-네티즌대상]동부건설 '센트레빌'

동부건설 '센트레빌' 브랜드는 자연친화적인 이미지와 도회적인 첨단 이미지를 동시에 지니고 있다.

브랜드 출범 때부터 태양, 푸른산, 호수 등을 시각화해 자연친화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데다 대치동 센트레빌, 이촌동 센트레빌 등 서울 핵심지역에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며 세련되고 도회적인 명품 브랜드 이미지를 추가했다.

고객과 스킨십을 강화하고 아이디어를 얻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도 접점을 넓혀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센트레빌 독도사랑 이벤트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독도 탐방 행사를 가졌다. 센트레빌 대학생 홍보대사로 50명을 뽑아 참신한 컨텐츠 개발 아이디어와 온라인 홍보활동을 전개하기도 한다.

센트레빌 대학생 홍보대사는 3개월 간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개인 및 팀별 과제를 수행하고 센트레빌 시장 분석 및 오프라인 시장조사, 단지 내 입주자 만족도 조사, 홍보 UCC 제작, 브랜드 강화 아이디어 경쟁 프레젠테이션 등의 활동을 갖는다.

또 주부들을 대상으로는 하는 센트레빌 프로슈머그룹 '명가연'을 출범시켜 상품개발 자문, 분양상품 품평활동, 경쟁사 상품분석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온라인을 통한 이러한 노력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만들어내고 홍보효과도 극대화 시키고 있다.



김민진 기자 asiakm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