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육시설, 창고 등 입주자 편의 극대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09 아시아경제 아파트브랜드대상-서비스대상]포스코건설'더샾'

포스코건설의 아파트 브랜드인 'the #'은 반음 올림을 뜻하는 음악적 기호인 '#'을 통해 '삶의 질이 반올림된다'는 의미와 '고객에 앞서 반보 더 먼저 생각한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갖는다.

고객에 대한 세심하고 겸손한 배려와 보살핌 그리고 작은 개선을 통해 단순한 상품이 아닌 명품을 제공한다는 장인정신을 형상화하고 있다.

특히 'the #'은 업그레이드 되는 품질 및 상품에 따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전개가 가능한 브랜드로서 기호 '#'에서 철골구조의 튼튼하고 견실한 이미지도 연상된다.

포스코건설은 환경친화적이면서도 입주자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는 세심한 아파트 건설을 기본 철학으로 삼는다. 'the #' 아파트는 3대 이상 살아도 끄떡없는 견고함을 갖추고 있으며, 건강한 생활을 위한 최신 환기 및 청정시스템은 물론 화재 등 비상시에 대처할 수 있는 설비가 최대화된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아파트다.

또한 단지내 영유아 보육시설을 설치해 늘어나는 맞벌이 가정의 육아문제를 해결하고 입주자 부재시 택배물품 보관실로 분실과 파손을 최소화한다. 지하주차장의 자투리공간을 활용, 세대별 창고를 제공하는 등 입주자의 편의를 극대화한다.

포스코건설의 타워형 아파트는 미려한 외관으로 고급스럽고 세대별로 외기에 접하는 면을 늘려 조망을 최대한 확보할 수 있으며 녹지율이 높아 공원 등 녹지공간을 많이 할애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소민호 기자 sm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